2015년 7월 10일 금요일

백종원 레시피, 베이컨대파계란 볶음밥!

[주재료]
베이컨 약간, 계란3개, 대파1개, 찬밥2공기
[양념 및 소스재료]
굴소스1스푼, 간장2스푼, 참기름 약간
대파 한개를 송송 썰어 놓구요 베이컨도
 작게 썰어 놓습니다. 저는 파를 송송
 썰어 냉동실에 보관하는지라 두주먹
 정도 준비했어요^^ 베이컨이 없을땐
 햄으로도 대체 가능해요,
계란을 양념없이 잘 풀어줍니다.
달궈진 후라이팬에 계란을 붓고 젓가락
으로 휘적휘적! 못나게 요리해도 괜찮은
 애그스크램블! 가끔 요기에 방울 토마토
 넣고 소금 후추 약간 같이 볶으면
 토달볶이 된다죠^^
기름을 충분히 두르고 대파를 볶아줘요,
 파도 볶으면 달아진다는거 아시죠? ㅋㅋ

파가 어느정도 볶아지면 베이컨이나
 쫑쫑 썬 햄을 넣고 볶아줘요,
베이컨과 대파가 잘 볶아지면 굴소스
 한스푼을 넣구요,
간장을 두스푼 넣구요 같이 볶아 줍니다.
 간이 잘 배도록요^^
어느정도 볶아지면 찬밥을 넣고 수저로
 잘 눌러 펴주면서 볶아줍니다. 볶을땐
 나무주걱이나 숟가락을 이용해서
 양손으로 볶아줘야 더 수월해요^^
찬밥이 잘 섞어지면 계란을 넣고 같이
 볶아줍니다. 복음밥은 너무 볶으면 밥이
 떡이 된다는거 참고하세요!ㅋㅋ
계란이 잘 섞어지면 요리 완성이에요!
비주얼 괜찮죠? 좀 고소한 맛을 더 내고
 싶으면 참기름과 통깨를 솔솔
 뿌려주시면 되요!^^
요거 아침에 한그릇 담아 놓았더니 후다닥
 먹고 나가네요,
마침 깻잎이랑 상추가 있어서 볶음밥을
한숟갈씩 싸 먹어봤는데 요거요거 은근
 맛나요^^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